디크런치(D-CRUNCH), ‘더쇼’서 첫 데뷔 무대…라이브 실력 인증

신예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실력으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디크런치(D-CRUNCH)는 지난 7일 SBS MTV 예능 프로그램 ‘더쇼’에서 데뷔 타이틀곡 ‘Palace’의 첫 무대를 가졌다. 

이날 디크런치(D-CRUNCH)는 무대 소개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사정없이 부서뜨리는 강렬한 패기! 오늘 여러분의 심장을 찢으러 가겠습니다!”라는 멘트와 리더 O.V의 프리스타일 랩을 함께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줬다. 

이어 타이틀곡 ‘Palace’의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장악력과 라이브 실력을 자랑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Palace'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두려움, 떨림 속에서 꿈을 향해 함께 달려가는 디크런치의 목표, 인내 그리고 희망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데뷔 싱글 ‘0806’은 디크런치(D-CRUNCH)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타이틀곡 ‘Palace’와 수록곡 ‘I WANT’로 구성되었으며, 그룹의 맴버로 구성된 작곡팀 G.I.G (O.V , 현욱 , 현오)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고 멤버들이 안무창작까지 참여해 뜻깊은 데뷔 앨범을 만들었다.

또 지난 6일 개최된 쇼케이스에서는 팀의 보컬팀(현욱, 현오, 현우), 싸이퍼팀(O.V, 현호, 민혁, 찬영, 정승, Dylan), 퍼포먼스팀(O.V, 현오, 찬영)으로 나누어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이며 그동안 갈고 닦아온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뽐내며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자체제작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출발을 알렸다.

한편, 디크런치(D-CRUNCH)는 자체제작 콘텐츠와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8-0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