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X동급생 병민, ′이제, 우리...′로 전하는 ′감성 입맞춤′

'꿀성대' 조합이 등장했다.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니모의 '이제, 우리...'를 통해 감성 입맞춤을 나눈 이시은과 동급생 병민이 그 주인공이다.

'이제, 우리...'는 지난 2008년 발매된 니모의 싱글에 수록된 곡이다. 타이틀곡 '나는 사랑한다'는 물론 '독설... 이 지독한 사랑'이 담겨 평단과 대중의 고른 호평을 이끌어냈던 싱글로, 당시 '이제, 우리'의 경우 빅뱅의 대성이 듀엣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애잔하고 감미로운 분위기 속에서 반복되는 '이제, 우리...'의 멜로디는 원곡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킴은 물론, 이시은과 병민의 목소리가 녹아들어 아름다운 선율과 자연스런 음악적 흐름에 더욱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는 평이다.

아울러 마치 대화를 나누는 듯한 곡의 구성은 따뜻하면서도 풍성한 이시은, 병민의 목소리와 만나 같은 듯 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이같은 포인트는 브릿지 파트에서 더욱 명확해지는데, 고조되는 감정선을 다루는 두 사람의 능력치가 고루 드러나며 왜 이들이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조명 받고 있는지를 증명해 보인다.

HF뮤직컴퍼니는 "원곡의 감정선을 이어가면서도 HF뮤직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의 남다른 호흡을 느낄 수 있는 이처럼 이시은과 병민이 재해석한 '이제, 우리...'. 그 제목처럼 이제 우리는 두 사람이 전하는 사랑 이야기에 푹 빠져 볼 때"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8-0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