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20일 ‘SET UP TIME’ 세 번째 싱글로 기습 컴백…해변 위 스윔 수트 자태

9일 소속사 브리지측은 “효린이 오는 20일 오후 6시 ‘SET UP TIME’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날 효린의 SNS를 통해서도 발매일시와 함께 하와이에서 찍은 듯한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으로 보이는 1장의 티징 이미지가 기습 공개되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모래사장 위 오렌지 컬러의 스윔 수트를 입고 무언가 준비를 마친 듯한 비장한 자태의 효린의 옆모습이 더욱 신곡을 향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앞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로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어쿠스틱 감성을,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로 결이 다른 압도적 퍼포먼스를 자랑했던 효린은 세 번째 싱글을 통해 다시 한 번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마지막 셋 업을 마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의 곡으로, 가요계 대표 ‘썸머퀸’으로 불려온 효린 특유의 시원한 보컬과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곡이 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콘셉트 변신과 음악적 도전으로 연신 호평을 받아온 효린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SET UP TIME’의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7-0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