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8월 18일 서울 공연서 신곡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아이콘이 오는 8월, 해외 투어를 앞두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올 여름 투어와 더불어 가요계 컴백을 예고한 리더 비아이는 "일단 신곡 위주로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멤버 준회 역시 "훨씬 더 풍요로운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윤형은 "같이 놀 수 있는 무대를 하는 것이 이번 콘서트의 목표다"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이어서 아이콘 멤버들은 "오래 기다린 만큼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주시고, 찾아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아이콘은 오는 8월, 서울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은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티켓은 7월 9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새로운 투어 티저 영상을 공개,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예고했다. 과거 무대들의 실황을 담은 영상 속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서울을 비롯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8개 도시로 찾아가는 아이콘. 추가 발표되는 도시들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약 9개월 만에 해외에서의 투어를 발표한 아이콘이 보다 많은 국가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7-06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