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 개최…28일 티켓 오픈

지난 24일 ‘Red Diary Page.2’를 발매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볼빨간사춘기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의 티켓 오픈을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해 관심을 모은다.

볼빨간사춘기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은 오는 7월 14, 15일 양일간 회당 약 3000석 총 6000석 규모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이는 지난 해 12월 열렸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상상’ 이후 7개월 만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단독 콘서트에서 약 6000석을 단숨에 매진시켜 음원 대세다운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여행’이라는 타이틀 명만큼 뜨거운 여름의 계절, 도심 속 휴가를 톡톡히 즐기도록 청량하고도 다채로운 무대로 기획돼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 콘서트에 보내주시는 성원 덕분에 보다 빠르게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된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대형 콘서트답게 볼빨간사춘기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최고의 스태프와 최고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라 밝혔다.

볼빨간사춘기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28일 오후 8시 본격 티켓 오픈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5-28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