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영재,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그 시간에’ 공개

GOT7 영재가 OST 가창에 처음으로 참여했다.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가창자로 발탁된 영재는 기타, 드럼 비트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록 스타일의 ‘그 시간에’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I'll be there, when you call / by your side and always / I'll take your pain / Let it out through your eyes …… 내 안에 많은 그 이야기를 / 다시 말하지는 않을게 / 언젠가 너도 우연한 시간에 / 나를 알아보게 되겠지 / 그럼 그때의 널 기다릴게’라는 노랫말에 영재의 호소력 짙은 창법이 더해져 극전개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극중 주인공 서풍(이준호 분), 칠성(장혁 분), 새우(정려원 분)가 각박한 현실, 만만치 않은 사회에서 각자의 소신을 지키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전종혁, 허석 등의 뮤지션이 함께 작업하며 곡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 가창자로 나선 영재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GOT7 메인보컬의 위상을 보여주며 ‘무결점 가창력’이라고 극찬 받은 바 있다. 

한편 GOT7은 5월부터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018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로 인기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도깨비’ 등 명품 OST를 완성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영재의 음악적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을 통해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지난주 첫 방영을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GOT7 영재가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그 시간에’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5-14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