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치즈 피처링 참여 ‘권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감성 듀오 마인드유가 치즈가 피처링으로 함께한 신곡 ‘권태(Feat. CHEEZ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인드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치즈와 함께한 마인드유 ‘퍼즐’의 PART.1 ‘권태(Feat. CHEEZE)’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사랑스러운 연인들의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서로 음식을 먹여주고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는 등 꽁냥꽁냥 거리는 두 남녀의 모습과 달리 '우린 서로 헤어져야해, 잘 지내'라는 가사가 결말을 암시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남주로 분한 최원명은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지난 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2’, tvN ‘모두의 연애’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양강호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여주 최희진은 지난 1월 종영한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취준생 고민채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성준, 임지연 주연의 사전제작 드라마 '모히또'의 촬영을 마쳤고, 공포영화 '속닥속닥'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핫 루키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앞서 마인드유는 <퍼즐>의 첫 시작인 PART.1 ‘권태(Feat. CHEEZE)’ 커밍순 이미지와 녹음실 듀엣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감미로우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드러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퍼즐' 시리즈의 첫 조각은 인디계의 강자로 알려진 마인드유와 치즈의 특급 피처링으로 시작한다. 이번 '퍼즐' 시리즈에서는 ‘이별’부터 ‘재회’까지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솔직한 과정을 서사적으로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0일 치즈와 함께하는 '퍼즐' PART.1 ‘권태(Feat. CHEEZE)’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4-17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