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걸스 프로젝트, 본격 스타트 ‘티저 첫 공개’

폴라리스 걸스(polaris girls)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회사 공식 SNS 채널과 폴라리스 주니어 소셜 계정을 통해 폴라리스 걸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폴라리스 걸스 프로젝트는 아시아를 비롯해 실력 있는 글로벌 걸그룹을 키우겠다는 목표로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폴라리스 걸스는 걸그룹과 보이그룹 등 아이돌을 모두 아우르는 폴라리스 주니어(polaris junior)의 하위 개념. 그 첫 출발점으로 걸그룹이 론칭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폴라리스 걸스'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스타트업 됐다"면서 "실력은 기본이고 통통 튀고 다이내믹한 걸그룹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폴라리스 주니어의 공식 소셜 계정도 오픈됐다. 폴라리스 주니어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폴라리스 걸스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향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자원들의 다양한 이미지, 차별화된 영상 컨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국내외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신선하고 참신한 컨텐츠 제작에 힘을 쏟겠다"고 덧붙였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한편 올해 가수 한희준을 시작으로 한 솔로 프로젝트를 가동시켰으며 현재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보컬 소정이 솔로 앨범 타이틀곡 '스테이 히어'(Stay Here)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3-15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