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10’ 개최

가요계 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라이브 투어를 개최한다.

다비치는 오는 4월 21일 부산을 시작으로 4월 28일 대구, 5월 5일~6일 서울에서 <다비치 라이브 투어 '&10'>(DAVICHI LIVE TOUR '&10')을 열고 더 많은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2월에 열린 연말 콘서트 이후 4개월 만으로,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다비치가 더 많은 팬들과 만나기 위해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등 3개 도시 투어를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다비치가 지방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2013년 '2013 다비치 코드' 부산 공연 이후 5년 만이다. 

뿐만 아니라 대구에서는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처음으로 대구 팬들과 가까이 만나게 돼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다비치는 지난 연말 '다비치 콘서트 2017'로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라이브 투어 역시 일찌감치 뜨거운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다비치 라이브 투어 '&10'>은 최근 발표한 정규 3집 앨범 수록곡은 물론, 다비치하면 떠오르는 메가 히트곡까지 다비치의 10년을 한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레퍼토리로 꽉 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투어는 그간 지방 공연 개최에 대한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3개 도시 투어를 확정했다. 지난 10년이라는 시간에 대한 감사함과 팬들과 함께 더욱 성장해 나갈 다비치의 모습을 보여주는 무대가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8년 정규 1집 타이틀곡 '미워도 사랑하니까'로 데뷔한 다비치는 그간 '슬픔 다짐', '사랑과 전쟁', '8282', '사고 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시간아 멈춰라', '두 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낳으며 여성 듀오로서 독보적 입지를 다졌다. 

지난 1월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다시 한 번 음원강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다비치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다비치 라이브 투어 '&10'>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서 21일 정오에 부산 공연을 오픈, 오후 1시 대구 공연, 오후 2시 서울 공연 예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2-21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