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CLC), 22일 컴백 확정…새 앨범 ′BLACK DRESS′ 컴백 스케줄러 공개

씨엘씨(CLC)가 2월 22일 컴백을 확정지은 가운데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9일 0시 씨엘씨의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의 컴백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픈된 스케줄 티저에 따르면 오는 12일과 13일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고 19일부터 순차적으로 트랙리스트, 오디오티저, 뮤직비디오티저가 공개된 후 발매일인 2월 22일에는 오후 6시 음원런칭과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10일과 발매일인 22일에는 씨엘씨 로고가 표시 되어있어 알려지지 않은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씨엘씨는 지난 2월1일 컴백을 앞두고 새해를 맞아 새 출발을 시작한 국민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대국민 응원송 'To the sky'를 발표한 바 있다. 

지난해 1월 걸크러쉬한 파격적인 모습부터 7월 한여름의 청순하고 상큼한 모습까지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씨엘씨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가온차트(press@k-mca.or.kr)

가온차트 ㅣ 2018-02-09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한국저작권보호원             가온차트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