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29일 신곡 ′밤이 되니까′ 발표…음색요정의 아련한 ‘이별송’

신흥 음색요정 펀치(Punch)가 신곡을 발표한다.

펀치(Punch)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밤이 되니까'를 공개한다.

신곡 '밤이 되니까'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에 술 한잔 기울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렸다. 감성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최근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강자로 떠오른 만큼 펀치의 신곡 발표 소식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펀치는 그간 엑소 첸과 함께한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엑소 찬열과 부른 '도깨비' OST 'Stay With Me', 로꼬와 함께한 '달의 연인' OST 'Say Yes(세이 예스)', '최고의 한방' OST 'Beautiful Beautiful'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요정'으로 이름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펀치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멀티플레이형 신예 여성가수로 일찌감치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펀치(Punch)의 디지털 싱글 '밤이 되니까'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가온차트(press@kmcia.or.kr)

가온차트 ㅣ 2017-10-02

가온차트소개 | 차트제휴신청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취급방침
클린사이트             가온차트 매니지먼트